THE SMART TRICK OF 다크걸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다크걸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다크걸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나무위키를 비롯한 위키 시스템도 하이퍼링크의 훌륭한 예시이다. 나무위키처럼 문서화된 하이퍼링크 시스템을 하이퍼텍스트라고 한다.

최초의 실크 로드 운영자는 체포되었고 사이트는 폐쇄되었다. 현재 운영되는 실크로드라는 이름을 단 다크 웹사이트들은 모두 이름을 도용한 사이트들이다.

애초부터 일반인들은 이 문서에 관심 자체가 없거나, 이런 것도 있구나 하고 놀라는 정도가 대부분이다. 후술하겠지만 다크 웹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것은 주로 마약거래, 신분증이나 지폐 위조, 사이비 종교, 스너프, 아동 음란물 등이 있다. 스너프는 상당히 적고 검거가 잘 된다.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수사하기 때문이며 인터폴과 각국 경찰에 신고가 들어오기 때문이다. 스너프 문서에 들어가 보면 경찰들이 얼마나 분노하고 잡아 족치려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지진희와 김지현은 전작에선 등장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새로 캐스팅되었다. 두 캐릭터 모두 원작에는 등장하지 않는다.

영상을 올리는 방식은 유튜브 같은 동영상 사이트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영상을 올리려면 제목과 영상 설명을 써야 했다.

숨겨진 위키 자체가 불법인 것은 아니지만, 불법 웹사이트들이 기재되어있으며, 그것을 들어가는 순간부터 경찰에게 어그로를 끌 수가 있으니 강력한 익명성을 보유한 뒤 접속을 하는 것이 좋다.

이중 대다수는 "호기심에 받았다", "무섭다", "실수로 받았다"라며 상담을 요청했다. 거의 모든 이가 아동 음란물을 시청하거나 소지하는 것이 명백한 아동,청소년 성착취 범죄 행위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사람, 본인, 애초에, 여담, 다만, 그리고, 그러나, 그래서, 하지만, 관계, 존재, 추정같이 굳이 링크를 걸 필요가 없는 단어나 부사에까지도 죄다 하이퍼링크를 걸어놓는 경우도 쉽게 볼 수 있으며, 특정 문서의 내용과는 딱히 상관이 없거나 불필요한 단어에까지 굳이 하이퍼링크를 거는 경우도 있다.

현재 신문 등에서 만화에 대한 아무런 설명도 없이 살생부, 블랙리스트와 비슷한 의미로 "데스노트"라는 말을 사용한다. 즉, 만화가 너무 유명해진 나머지, 제목이 시사용어화한 것이다. 이대로 계속 다크걸 실생활에 사용된다면, 먼 미래에는 만화 원작은 잊히고, 데스노트라는 단어만이 남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

아이돌(걸그룹, 보이그룹) 관련 문서, 학교 관련 문서에서 과도하거나 불필요한 하이퍼링크로 인해 가독성이 크게 떨어져 있는 모습이 자주 보이는데, 이는 나무위키 편집 경험이 부족한 사용자들이나 하이퍼링크를 과하게 도배하기 좋아하는 반달에 의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이런 정보들은 분명히 인터넷의 일부지만, 당연히 당사자 외에 다른 사람은 검색 등을 통해서 접근할 수 없다. 즉 명백한 딥웹이다. 통상적인 인터넷 사용자들이 인터넷상의 정보나 자료라고 잘 인식하지 못하는 것들이 이런 딥웹의 인터넷 트래픽 가운데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즉, 딥웹의 정보량은 정확히 집계하기는 극히 어려우나 분명히 방대하다.

차기작 바쿠만을 준비하던 시기에 나온 작품인 만큼 그림체가 본편 연재당시와는 달라진 티가 난다. 특히 마츠다와 할 리드너는 바쿠만의 등장인물들과 비교해도 위화감이 없을정도. 다만 니아만은 기존의 그림체를 최대한 살려 그려졌다.

그리고 데스노트나 사신 등의 스토리를 진행시키기 위한 초자연적인 설정을 제외하면 현실과 거의 똑같을 정도로 매우 현실적이다.

Report this page